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영화계 소식

'천박사 퇴마 연구소', 귀신 같은 통찰력의 가짜 퇴마사…9월 27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텐아시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하 '천박사 퇴마 연구소')이 오는 9월 27일 개봉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메인 포스터는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와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부로 들어가는 캐릭터들의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한다. 먼저 자신만만한 표정이 돋보이는 ‘천박사’의 단독 포스터는 주무기인 칠성검을 손에 쥔 모습으로 검술 액션을 통한 카타르시스를 기대케 한다.

텐아시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체 포스터는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이동휘), ‘천박사’와 오랜 인연의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빈틈없는 팀플레이를 선보인다.

인간에게 빙의하는 막강한 능력으로 ‘천박사’ 일행을 위기에 빠트릴 ‘범천’(허준호)의 지울 수 없는 존재감이 더해져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진짜 사건을 만났다!” 라는 카피로 시작을 알린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오는 9월 27일 개봉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