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이슈+] '효녀 가수' 현숙의 나눔…20년째 기부 계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슈+] '효녀 가수' 현숙의 나눔…20년째 기부 계속

<출연: 현숙 가수>

'요즘 여자 요즘 남자', '춤추는 탬버린' 등….

수없이 많은 히트곡을 갖고 계신 분이죠. 가수 현숙 씨가 신곡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그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신곡을 발표하고 또 봉사와 기부도 게을리하지 않는 '효녀 가수' 가수 현숙 씨를 직접 만나봅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1>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 우선 시청자 여러분께 인사 한마디 해주시죠!

<질문 2> 신곡 제목이 <사랑은 달달하게> 그리고 <지평선 새만금> 이렇게 두 곡인데요. 지금 흘러나오는 건 <사랑은 달달하게> 죠? 두 곡, 어떤 노래인가요?

<질문 3> 예전엔 부지런히 전국으로 관객들을 만나러 다니셨었는데요. 지난 몇 년간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나기가 어렵지 않았습니까? 새 곡 들고 관객을 만나니까 기분도 남다를 것 같거든요. 관객들 반응은 어땠습니까?

<질문 4> 히트곡이 정말 많습니다. 혹시, 짧게 한 소절씩 불러주실 수 있을까요? 이렇게 많은 노래가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비결이 뭘까요?

<질문 5> 가수 현숙, 앞에 꼭 따라붙는 수식어가 있죠. 바로 '효녀 가수'인데요. 이런 수식어를 들으면 어떠세요?

<질문 6> '효녀 가수' 답게 얼마 전에는 고향 김제에 세탁차를 선물하셨다고 들었는데요. 이런 차량 기증이 2004년부터 시작한 일이라고요. 어떻게 차량 기증을 시작할 생각을 하셨어요?

<질문 7> 목욕차부터 세탁차까지 벌써 기증한 차량만 스무대입니다. 혹시, 목욕차를 이용하는 어르신들 만나보신 적 있으십니까? 어떤 말씀 하시던가요?

<질문 8> 계속 신곡을 내면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또 봉사활동과 기부를 이어가는 것. 그 원동력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질문 9> 노래에 기부까지, 여전히 팬들에게 많은 기쁨을 주고 계십니다. 끝으로요. 앞으로 가수 현숙의 꿈이 있다면, 한가지 꼽아주시죠.

#현숙 #효녀가수 #사랑은달달하게 #봉사활동 #기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