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POP이슈]수현, 엄마 된다…임신 15주차 안정기 "당분간 태교 집중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수현/사진=헤럴드POP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수현이 엄마가 된다.

배우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14일 오전 "수현이 임신 15주차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 당분간은 태교에 집중하면서 필요한 일정들은 잘 정리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수현은 지난해 12월 14일 3살 연상의 사업가 차민근 씨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수현의 남편 차민근 씨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공유 오피스 위워크의 초기 멤버이자 위워크의 아시아 진출을 이끌었다.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과 출신인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뒤 드라마 '도망자 Plan.B', '브레인'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을 통해 할리우드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해외에서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국의 위상을 높인 수현이 결혼으로 인생 2막의 시작을 알리더니 이번에는 예비 엄마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축하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