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라이엇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 5월 1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준영 기자]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가 오는 5월 1일 정식 출시된다.

LoR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해 10월 LoL 10주년 기념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LoR은 오는 5월 1일 PC와 모바일로 정식 출시되며, 자유로운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 양쪽에서 똑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수월하게 해주는 편의성 개선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이 이뤄졌다.

정식 출시에 맞춰 신규 콘텐츠도 제공된다. 우선 120가지가 넘는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세트가 PC로 1.0 패치와 함께 29일 2시에 출시된다. 새로운 세트에 포함되는 카드와 챔피언은 곧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계속된다. 새로운 카드 세트 외에 신규 지역도 조만간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베타 기간 동안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거나 구매한 콘텐츠는 그대로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5월 8일 15시 59분까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에 함께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정 보상인 '꿈빛 포로 단짝이'가 지급된다.

와이어드코리아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오는 5월 1일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출시된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WIRED 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