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종인, 황교안과 만찬에서 "종로선거에 전력다하는게 중요"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진우 , 김민우 기자]

머니투데이

(서울=뉴스1) =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왼쪽)와 김종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2일 서울 종로구의 한 중식당에서 비공개 만찬 회동을 갖고 선거전략을 논의하고 있다. (황교안 캠프 제공) 2020.4.2/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300]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황교안 통합당 대표가 2일 저녁 서울 종로구에 있는 한 중식당에서 비공개 회동을 했다.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이날 만찬 회동을 한 두 사람은 향후 선거 전략 등을 논의했다.

황 대표 측에 따르면 이날 만찬 회동은 예정에 없었다. 회동에선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주요 격전지에 대한 선거 전략과 최근 통합당이 잇단 설화에 휩싸이고 있는 것에 대한 대응책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위원장은 만찬 후 기자들과 만나 "선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며 "황 대표께선 종로 선거에 전력을 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했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제 총선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는데, 어떻게 잘 나눠서 할까에 관한 그런 이야기를 했다"며 "전 어디에 집중을 하고 말고 그럴 건 아니고, 이번 총선에서 압승하기 위한 방법이 뭘까 서로 얘기했다"고 했다.

정진우 , 김민우 기자 econp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