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면역력 떨어졌을 때 필수"…동원F&B, 가성비 홍삼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0g에 11만원...첨가물 無 홍삼 농축액

홍삼 수매부터 생산까지 전과정 직접 진행

한국금융신문

천지인 홍삼정 명작. /사진제공=동원F&B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동원F&B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선봬 눈길을 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은 6년근 지삼급 홍삼을 엄선,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 뿌리삼을 말한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이다. 뿌리삼을 진하게 달여내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의 함량을 극대화했다.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21mg에 달한다.

특히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의 가격은 100g 기준 11만원이다. 경쟁사 유사제품의 기능성분 함량이 3g당 18.6mg, 가격은 100g 기준 29만원으로 무려 2.5배가 넘는 것에 비하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매우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은 2007년 탄생한 홍삼 전문 브랜드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제품들은 물론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홍삼의 수매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한다. 양질의 홍삼을 인삼농가에서 직접 제공받고, 천안에 위치한 자체 공장 내에서 태양광으로 100% 자연 건조시켜 제품을 만든다. 200여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깊이 있는 맛과 효능을 자랑한다.

천지인 홍삼정 제품군은 천지인 홍삼정 명작 외에도 갱년기 여성을 위한 '천지인 홍삼정 미작(美作)'과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천지인 홍삼정 예작(叡作)'으로 구성됐다. 미작은 일일 권장 섭취량 2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30mg까지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제품이다. 예작은 6년근 홍삼 농축액 100%로 일일 권장 섭취량 3g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 Rg3의 합을 17.1mg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면역력이 약화됐을 때 꼭 챙겨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홍삼"이라며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동원F&B는 "시중에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기능성분 함량이나 가성비를 고려했을 때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일 것"이라며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공정 과정을 거쳐 탄생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으로서 소비자들의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