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코로나19] 감염 확산에 행사 취소된 돌잔치 페어, 온라인으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달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선봬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온라인 돌페어를 개최한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으로 인해 대면 행사를 취소하면서, 온라인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19일 호텔에 따르면, 온라인 돌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연회장과 돌잔치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기존 오프라인 돌잔치 페어나 베이비 페어에서 만날 수 있던 다양한 혜택은 그대로 누리고,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개별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돌페어는 최근 임산부와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를 둔 부모들이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에 따라 결정했다"고 전했다.

돌잔치 혜택 적용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나 문자, 이메일 중 1가지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돌잔치 담당 지배인과 일대일 상담 후 돌잔치 계약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돌페어 20인 이하 소규모 계약자에겐 생일 케이크를 제공하고, 20인 패키지를 계약하면 와인 2병을 추가로 준다.

50인 패키지를 계약하는 이에겐 5명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하고, 토요일 저녁 행사 또는 일요일 점심·저녁 행사 계약자에겐 식사 비용 10% 할인 제공 혜택을 준다. 단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이밖에도 온라인 돌페어를 통해 돌잔치를 계약하면 외부 돌상 무료 반입 가능하도록 하고, 점심 행사자는 객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다. 빔 프로젝트와 스크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기간 내 계약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미키마우스 트래블 파우치 4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100% 당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디럭스 룸 숙박권을 비롯해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베이비진 무료 돌 한복 이용권과 베이비진 돌상 5만원 할인권, 올리빙데코 무료 돌 한복 이용권과 올리빙데코 돌상 5만원 할인권 등을 받으 수 있다.
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