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플로(FLO), 유라이크와 콜라보한 'Ulike-FLO' 필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유라이크-플로 태연 앨범 필터. 제공 | 드림어스컴퍼니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오는 3월 1일까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Ulike)를 통해 ‘Ulike-FLO’ 필터를 공개하고 이와 관련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와 유라이크의 콜라보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사용자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필터 화면을 한번 더 탭하면 ‘태연 앨범 필터’로 추가 전환이 가능하다.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아티스트 태연의 인기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수록 앨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로는 태연 앨범 필터로 촬영한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플로 #유라이크 #태연앨범필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태연 친필 사인 앨범(5명), 5만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10명), 플로 무제한 듣기 6개월 이용권(10명)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13일에 개별 통지한다. 인증샷을 올리지 않더라도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마케팅팀 이새롬 팀장은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음악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낸 것처럼,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최적의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 차트 중심의 음악 플랫폼과 달리 플로는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에 배치하면서 음악 청취 환경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