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지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최대 7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지마켓과 옥션은 25일까지 총 9일간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신학기와 결혼, 이사철에 맞춰 지마켓과 옥션이 매년 2월에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행사에는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 브랜드가 참여하고, 할인 대상은 총 5000만여 개에 달한다.

할인 혜택도 강화됐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4종의 할인쿠폰은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되며, 3일 간격으로 총 3번씩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LG, 다이슨, 애플, 인텔, 샤오미, 쿠쿠, 쿠첸, 필립스, 리바트, 밀레, 듀오백, 동서가구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되는 ‘빅세일 특가딜’은 브랜드 별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별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17일 대표 상품으로 지마켓은 SK매직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삼성 갤럭시북, 삼성 에어드레서, LG 듀얼인버터 건조기, 발뮤다 더 토스터, 에어팟프로, 한샘 샘키즈 수납장 등을 선보인다. 같은날 옥션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LG그램 2020년 신형 노트북, 삼성 갤럭시탭, 일룸 링키 컴팩트 책상세트+시디즈 링고의자, 밀레 C3 진공청소기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