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POP이슈]'아카데미 4관왕' 봉준호 감독, 미국 일정 마치고 오늘 금의환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A.M.P.A.S.®,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봉준호 감독이 미국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다.

미국에서 영화 '기생충' 일정을 소화해온 봉준호 감독이 16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앞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감독상, 각본상, 국제 장편 영화상을 싹쓸이하며 4관왕을 달성했다.

이에 봉준호 감독은 오는 19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개최되는 기자회견에 배우 송강호, 바른손이앤에이 곽신애 대표 등과 함께 한다. 이어 오는 20일에는 문재인 대통령과의 오찬 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생충'은 흑백판으로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처럼 '아카데미 4관왕'으로 한국 영화사에 길이 남을 발자취를 남긴 봉준호 감독이 오늘(16일) 금의환향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