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대형 업데이트..요괴 트레이너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신작 스포츠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대형 업데이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는 요괴 캐릭터인 '츠바키'와 '아네타' 트레이너가 새롭게 등장한다.

게임동아

먼저 레전드 등급의 유격수 트레이너인 '츠바키'는 민첩 속성을 지니고 있으며 선수 육성 시 특별훈련 효과를 크게 상승시켜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신 속성을 지닌 스타 등급의 '아네타'는 중계 투수 트레이너로 선수 육성 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등장에 맞춰 이들을 손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오는 24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이미 일정 수준의 육성을 마친 게이머들이 새롭게 도전할 콘텐츠도 추가된다.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가운데 게임빌 슈퍼스타즈의 '매우 어려움' 난이도가 오픈되어 게이머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우 어려움' 난이도의 포지션별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와 스타 성장 메모리, 프리미엄 영입권, 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미션 달성 숫자에 따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유니폼, 레전드 스킬 캡슐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는 최근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연구소'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신규 트레이너와 코스튬 등을 선보이며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