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설날 가족여행 갔다가…동해 펜션서 가스폭발 3자매 등 4명 숨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소연 기자] [일가족 참변…4명 사망·5명 중경상]

머니투데이

지난 25일 오후 7시46분께 강원 동해시 어달동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나 4명이 숨지고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사고가 난 건물 일부분의 벽이 검게 탄 모습이 보인다.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설날인 25일 오후 강원도 동해시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일가족 4명이 숨지고 5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오후 7시46분쯤 동해시 묵호진동에 있는 2층짜리 건물 2층 펜션에서 발생했다. 1층은 횟집이다.

이 사고로 이모씨(56·여)와 남편 최모씨(76), 이씨의 두 자매(70세, 66세) 등 4명이 숨졌다. 숨진 이씨의 또 다른 자매인 이모씨(58·여) 등 3명은 전신에 중화상을 입었다.

이들은 부부와 자매, 사촌 등으로 설 연휴를 맞아 여행 온 일가족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건물 밖에 있던 남성 2명도 연기를 흡입해 치료를 받고 있지만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가스 폭발로 발생한 화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20여 분만에 진화됐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사고 당시 두 번의 폭발음이 들렸던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은 7명이 휴대용 버너로 고기를 구워먹다 가스폭발이 발생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소연 기자 soyunp@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