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설날에 뭐하지]통신사 혜택 가득 누리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통신3사 경자년 설 명절 맞이 이벤트 풍성 [비즈니스워치] 백유진 기자 byj@bizwatch.co.kr

그동안 통신사 혜택을 제대로 쓰지 못했다면 4일간의 설 명절 동안을 노려보자. 통신3사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연휴를 응원한다.

5G 윷놀이 게임하고 AR 연하장 보내자

SK텔레콤은 전국 주요 10여곳의 부스트파크에서 설 연휴 동안 5G 콘텐츠 체험 이벤트를 연다. 서울 강남역, 잠실역, 광화문 SK텔레콤 대리점에서는 '5쥐 체험하고 윷놀이 한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해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VIP, Gold 등급), 던킨도너츠 먼치킨 1+1, 롯데시네마 싱글콤보 50% 할인 등 상품도 마련했다.

비즈니스워치

아이들이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열린 '쥬라기 월드 특별전에서 'Jump AR 동물원' 공룡 캐릭터와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아이들을 위한 전시 할인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미국 NBC유니버설과 제휴를 맺고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상시 할인(주중 20%), 입장권 1만원(주중 오후 2시 이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AR(증강현실) 서비스를 이용해 설빔을 입은 쥐, 판다, 고양이가 새해 인사를 전하는 'AR 연하장'을 보내는 것도 재미다.

스마트폰에서 'Jump AR' 앱을 실행한 후 상단 메뉴에서 '설날'을 눌러 한복을 입은 동물 카드를 선택하면 쉽게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으로 주변 환경을 비춘 다음 원하는 동물을 소환해 연하장을 제작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로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갖고 싶은 휴대폰만 말하면 세뱃돈이 '2만원'

KT도 계열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온라인 공식 쇼핑몰 KT샵에서는 가지고 싶은 휴대폰이 무엇인지 응답하는 고객에게 KT샵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세뱃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니스워치

KT샵 설 명절 이벤트. [사진=KT]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서비스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정관장 상품권을 27일까지 5% 할인 판매한다. 또 26일까지는 KT 멤버십 사용자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는 2020년 설특집관을 운영한다. 27일까지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한다. 시즌에서도 인기 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KT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에서는 '福(복)많이 歌(가)많이' 이벤트를 열고 오는 31일까지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싱스틸러를 이용해 노래 부른 영상을 공개 업로드하고 해당 영상이 하트 3개 이상 받으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설 명절과 겨울방학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키장과 테마파크에서의 혜택도 있다.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5Good(오굿) 위크'는 KT 고객이라면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최대 76% 할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베어스타운 ▲웰리힐리파크 ▲롯데월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설악워터피아 ▲한화아쿠아플라넷(전 지점) ▲씨라이프 부산아쿠라아리움 총 8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휴 '방콕'에는 인기 영화

LG유플러스는 '방콕'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IPTV 서비스인 U+tv에서는 액션 영화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비즈니스워치

[사진=LG유플러스]


29일까지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DC 완전정복 이벤트의 경우 30% 할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음달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드라마의 경우 인기 드라마 전 회차를 패키지 50% 할인하고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명절 맞이 마련된 특집관에서는 28일까지 인기 영화, 할인 영화, 신작 영화, 인기 예능, 무료 영화, 해외드라마 등 명절 정주행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볼 수 있다. 명절 기간 최신 인기 영화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