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플로(FLO), 차 막히는 귀성길용 '플레이리스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음악플랫폼 플로가 경자년(庚子年) 설 연휴를 앞두고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 | 드림어스컴퍼니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SK텔레콤의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경자년(庚子年) 설 연휴를 앞두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설 연휴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반영, 해당 테마에 맞는 음악들로 구성했다.

플로가 이번 설 특집으로 공개한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1)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기분전환) 2)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 (위로) 3)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 (성인가요) 4)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 (키즈) 5)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 (운동/헬스)로 총 5개다.

이번 연휴 귀성길도 긴 이동시간이 예상되면서, 플로는 꽉 막힌 고속도로에서 귀성객들의 답답함을 뚫어줄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테마리스트를 선보인다.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홍진영 ‘산다는 건’,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등 빠른 템포의 경쾌한 노래들이 담겼다.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에는 장미여관의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와 같이 연휴에 자주 듣는 잔소리로부터 공감과 위로를 위트 있게 전하는 곡들이 담겼다. 이 외에도 할머니, 할아버지와의 공감대를 만들어줄 ‘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 천방지축 조카들을 위한 ‘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 운동하며 듣기 좋은 댄스곡 위주로 구성된 ‘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위트 있게 풀어낸 플레이리스트로 명절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순원 서비스그룹장은 “플로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뿐 아니라 ‘취향’ 및 ‘플레이리스트’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플로가 추천하는 재미있는 5개 테마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