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시스메이트,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디지털 사이니지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업자개발생산) 전문기업 시스메이트(대표 정종균)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선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지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인력 양성 및 성과 보상 체계를 갖추고 고용 및 매출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지정하고 있다. 이익창출능력, 성과공유제도, 근무환경, 교육환경 등이 평가 대상이다.

이번 인증과 관련해 정종균 시스메이트 대표는 "시스메이트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지속적으로 제조·개발하는 기업으로서 '사람이 곧 경쟁력'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인재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왔다"면서 "이에 따른 결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과 기업의 동반 성장을 혁신의 원천으로 삼고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스메이트는 디지털 사이니지 외 키오스크, DID(디지털 영상정보 디스플레이) 솔루션, LED(발광다이오드) 전광판 등의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제조하는 업체다. 관련 제품들은 관공서, 기업, 병원, 학교, 마트 등 다양한 업종에 활용되고 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시스메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byjoon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