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영화같은 일을 기대해도 좋은 시기 (1월13일-1월19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만사태평

종합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예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낮보다는 저녁에 데이트를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예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19

행운의 물건 : 다이어리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블랙

2. 물고기자리 : 단순하게

종합운: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아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당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이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일이나 학업에만 충실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명예도 오르는 시기예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8,19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카키색

3. 양자리 : 변덕부리지 말고

종합운: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예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양보가 필요한 시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선배나 윗사람의 말에 따르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6

행운의 물건 : 스마트폰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레드

4. 황소자리 : 변화무쌍

종합운: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꼬이거나 막힐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이 시원하게 풀릴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이 생기든 당황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이 살짝 의심스러울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예요. 다만,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카드 할부는 피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7

행운의 물건 : 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그린

5. 쌍둥이자리 : 차분하게

종합운: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거나 흥분하지 마시고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표현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목돈이 나가거나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9

행운의 물건 : 핸드폰케이스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화이트

6. 게자리 : 인기 폭발

종합운: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예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지는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좀더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애가 귀찮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예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7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외국,먼 곳

행운의 색상 : 옐로우

7. 사자자리 : 남들 부러워 말고

종합운: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다 보면 한도 끝도 없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6

행운의 물건 : 생수,탄산수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오렌지

8. 처녀자리 : 과거는 잊고

종합운: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노려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데이트나 연락을 소홀히 하지 마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9

행운의 물건 : 마스크팩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네이비

9. 천칭자리 : 긍정적으로

종합운: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가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너무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수입에 비해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웬만하면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은 피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19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10. 전갈자리 : 마이 웨이

종합운: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세요. 남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크게 걱정할 것이 없는 한 주예요. 횡재운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7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도서관,학원

행운의 색상 : 블루

11. 사수자리 : 해피 엔딩

종합운: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예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미팅보다 소개팅을 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아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8

행운의 물건 : 텀블러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12. 염소자리 : 카타르시스

종합운: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예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세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고백을 받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분위기를 조금 바꿔보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3,15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멀티플렉스

행운의 색상 : 핑크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