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락스타 게임즈, ‘레드 데드 온라인’에 ‘밀주업자’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RED DEAD ONLINE)’의 개척자의 삶에 ‘밀주업자’가 추가됐다고 16일 밝혔다.

밀주업은 상인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캠프 밖에서 첫 사업을 세울 수 있게 하는 직업이다. 시장의 수요를 잘 파악하면서 재료를 찾고 물건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구매자들의 입맛에 맞는 물건을 제때 공급해야 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밀주업자 역시 다른 전문 직업들처럼 고유의 진행도가 있으며, 맞춤 제작 의상과 액세서리, 사업 개선을 위한 장비 업그레이드, 인화성 밀주 병과 같은 새로운 무기, 소드오프 샷건 전용의 독특한 장식 디자인, 새로운 말 품종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무법자 패스가 랭크 100까지 확장되어 새로운 보상과 함께 돌아온다. 새로운 의상과 액세서리, 멤버십 기간 동안 추가 직업 XP, 최대 40개의 금괴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로 윌러, 로슨 & Co. 클럽 멤버십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어 2020년 3월 10일까지 획득한 XP로 특전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다양한 의상과 신규 무기 등이 추가되고 각종 게임 플레이가 개선되었으며, 할인&보상 페이지도 추가되어 여러가지 선물과 할인, 프로모션 등을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이창희기자 changhle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