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레드캡렌터카,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 최우수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2019 스타브랜드 대상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캡투어에서 1997년 렌터카사업을 시작하며 탄생한 레드캡렌터카는 '고객만족을 위한 초일류 서비스 창조'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법인 대상 장기 렌터카 시장에서 탄탄하게 기반을 다지며 성장해왔다.

법인·개인 장기 렌터카와 제주 단기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렌터카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24시간 콜센터와 긴급 출동 서비스는 물론 전국에 300여 개 정비 네트워크를 갖춘 차량 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RCSI(Redcap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라는 고객만족도지수를 자체 개발해 순회 정비, 대·배차, 차량 대여·반납 등 고객 접점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고 있다.

안정성과 신뢰도를 인정받아 공공기관의 물품 공급을 맡고 있는 '조달청 나라장터'의 2018년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국가의 친환경 정책과 미래 세대의 가치를 위해 전체 차량의 약 30%를 친환경 차량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직원에게는 '직원 개개인의 자부심과 사명감으로 일할 수 있는 회사'로 혁신하기 위해 최근 대규모 투자를 통한 차세대 시스템을 구축해 다이렉트 견적 서비스와 실시간으로 차량 계약 정보를 제공하는 카 매니저 서비스 등을 준비하고 있다.

제주 단기 렌터카는 도내 업계 최고 보험 한도 적용, 출고 36개월 미만 차량 운용,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5분 거리에서 입출고 센터 등을 운영하며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연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