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KTH, K쇼핑서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KTH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디지털홈쇼핑 K쇼핑 운영업체 KTH는 오는 13일 자체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이름을 건 공동기획상품(NPB)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NPB는 제조사 브랜드(NB)와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의 중간 형태로 상품을 공동 기획, 해당 유통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KTH는 K쇼핑을 통해 지난 8월부터 신수지와 함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 론칭 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우수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9월 론칭한 간편한 건강식 도시락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이 매출 목표액 147%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다.

업체는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오는 13일 신수지의 이름을 내건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NPB를 K쇼핑에서 단독 출시한다.

KTH에 따르면 이 상품은 총 7종 14팩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귀리, 렌틸콩, 발아현미 등의 곡물과 식재료가 사용됐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한 메뉴당 평균 350kcal, 최대 388kcal의 칼로리 구성으로 만들었다.

특히 신수지가 다양한 메뉴를 직접 먹어보고 메뉴 구성에 적극 참여해 ‘무청발아현미밥과 랍스타치킨커틀렛’이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상품 주문 시 신수지가 알려주는 간단한 운동 영상이 담긴 QR코드 리플릿도 함께 받을 수 있다.

KTH는 “K쇼핑은 신수지와 함께 다양한 기획 상품을 론칭할 예정”이라며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유통 판로가 부족했던 우수 중소기업 상품들을 발굴하고 판로 지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