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9 (일)

LH, 김제대검산지구 행복주택·국민임대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김제대검산 행복주택·국민임대 공급 소식을 밝혔다. 지난 12월 5일 모집을 공고한 김제대검산 행복주택·국민임대는 청년층과 무주택자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전북 김제대검산지구에 건설되고 있다.

김제대검산 행복주택은 16㎡·26㎡·36㎡ 총 324세대며 김제대검산 국민임대는 24㎡·46㎡ 총 276세대다. 입주민 편의를 위해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 경로당, 작은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 시설 등이 조성된다.

조선비즈

사진: 김제대검산 행복주택·국민임대 조감도



김제대검산은 김제시가지와 인접하며 전주 접근성 또한 좋다. 김제역과 김제공용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지방도 716호선과 지방도 714호선 통한 시내·외 접근성이 비교적 우수하다.

김제시의 풍부한 인프라도 장점이다.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수원저수지, 두월천 등과 가까워 쾌적한 생활이 기대된다. 약 600m 거리에 홈플러스가 있으며 CGV 또한 예정되어 있다. 행정복지센터, 김제시민운동장과 인접하며 김제시청 이용도 편리하다.

다수의 초중고교와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주요 산업단지도 가깝다. 김제순동일반산단, 지평선일반산단, 서흥농공단지, 봉황농공단지 등 주요 산업단지가 근교에 위치하여 짧은 출퇴근 거리로 삶의 질을 높이는 직주근접 환경을 충족한다.

한편, 김제대검산 행복주택·국민임대의 신청 접수 기간은 12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LH 공식 홈페이지와 LH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부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