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장내 생존율 높인 ‘프롤린 유산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중앙일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핏’ 제품군 중 하나인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사진)는 유산균의 핵심 기술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유산균의 핵심은 바로 ‘장내 생존율’이다. 이 제품은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개발한 코어 강화 특허 기술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인 것이다.

또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에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께 배합됐다. 프로바이오틱스가 활발히 활동하기 위해서는 프리바이오틱스라는 ‘먹이’가 필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들 역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것을 권고한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연말 감사의 의미로 오는 9일까지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종근당건강의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 제품을 선택·구매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