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메가로이어스, 예비로스쿨생 및 재학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가엠디가 만든 법조인을 위한 전문 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로스쿨 상위권 선점을 위한 선행과정인 '민법•형법•헌법 기본 3법 패키지'를 출시, 오는 12월 16일(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메가로이어스 기본 3법 패키지는 예비로스쿨생 및 재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민법, 형법, 헌법 각 과목별로 원하는 강좌를 선택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기본 3법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스쿨 내에서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메가로이어스의 기본3법 패키지는 3년 연속 최다 수강생을 갱신하고 있는 만큼 로스쿨생들의 법학 입문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본 3법 패키지를 선택하면 겨울방학 2개월 동안 민법 최대 34회차, 형법 15회차, 헌법 15회차 등 강의를 통해 기본 3법 1회독이 가능하다. 또한 주관식 테스트를 병행해 생소한 법학주관식 답안작성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실제 로스쿨의 중간/기말고사 기출문제 및 변시&모의시험을 토대로 한 검증된 콘텐츠와 전과목 1등 강사진의 참여로 패키지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로스쿨 수업에 꼭 맞춘 이론학습법 제시로 학점관리 및 변시준비가 동시에 가능하다. 개인별 수준 및 선호에 따른 강좌선택도 가능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메가로이어스 관계자는 "기본 3법은 1학년 과정부터 포함되기 때문에 입학 후 시작 시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 실제로 로스쿨 선배들 역시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것이 바로 기본 3법 선행학습"이라며 "로스쿨 입학 전 2개월이 로스쿨 3년을 결정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성공적인 로스쿨 생활을 원한다면 입학까지 남은 기간은 선행학습에 올인할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로이어스 기본 3법 패키지 수강신청자에게는 최대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복습용 인강 제공(1배수), 카미노 독서대, 필수 학용품 3종 세트, 법조윤리 현강 수강료 10% 지원 등의 특별 추가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