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동국제약,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 본선 진출자 인기투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 4기' 본선 후보 8명에 대한 인기투표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는 갱년기를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극복해가는 40~59세 여성을 선정해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선발 대회다.

훼라민퀸 4기 모델 콘테스트에는 500명이 넘는 중년 여성들이 지원했다. 최종 선발되는 2명은 소비자모델로 1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동국제약은 훼라민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 결과, 면접심사, 카메라 테스트 결과 등을 합산해 다음달 9일 모델 2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중년 여성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장을 마련해 주는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가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선발되는 4기 훼라민퀸과 함께 중년 여성분들의 즐겁고 당당한 갱년기 극복을 위한 활동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성갱년기 치료제 10년 연속 판매 1위 제품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으로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도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