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1 (월)

롯데건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 23일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 5층~지상 49층, 4개 동, 총 802가구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23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조성되는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서면 롯데캐슬 엘루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오피스텔 1개 동 포함), 총 802가구로 조성된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450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부산도시철도 2호선 부암역과 1·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다. 바로 옆에는 부전초교와 부산 최초 통학형 영어학습공간인 부산글로벌빌리지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외관에는 기존 커튼월의 단점을 보완한 커튼월 룩이 적용된다.


오피스텔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주변으로 부산여대, 동의과학대, 동의대(가야 캠퍼스) 등이 있다. 인근으로 다양한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이 밀집돼 있으며 부산의 금융 중심지로 꼽히는 문현금융단지가 가까워 직장인 수요가 풍부하다.


비규제지역이라는 장점도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진구는 지난해 12월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돼 정부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접수가 가능하고, 분양권 전매 기한도 6개월이다.


청약 일정은 오는 27일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5일이며, 계약은 12월 16~1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부산도시철도 2호선 민락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