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동탄호수공원 라크몽, 오는 29일(금) 그랜드 오픈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동탄신도시 최초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 오픈

- ‘그랜드 오픈’ 앞두고 23일(토)과 24일(일) 양 일간 다양한 행사 펼쳐

- 23일(토) VIP 사업설명회, 24일(일)에는 가족사항 이벤트 열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탄신도시 최초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인 동탄호수공원 라크몽(동탄 라크몽)이 오는 29일(금)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오는 주말(토·일) 다양한 행사를 벌일 예정이라고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3일(토)에는 VIP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진행하며 사업관계자 및 주요 앵커 테넌트 관련 담당자들이 참석해 라크몽 상품 소개는 물론 앞으로 운영 계획 등에 대해 상세하게 발표할 예정이다. 실제 일부 층 MD를 맡은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회사 교보리얼코 담당자가 직접 운영계획에 대한 발표도 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주렁주렁, 디스커버리(라디컬) 등의 앵커 테넌트 담당자도 참석해 각사의 상품에 대한 소개시간도 갖는다. 동탄 라크몽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 들이라면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는 사업관계자의 말이다.

그리고 24일(일)에도 가족사랑 이벤트를 이어간다. 공부의 신 강성태강사가 연사로 나서 학부모 대상으로 자녀 진로와 학습코칭에 대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강연은 오후 2시에 시작하며, 강연 후 경품 추첨을 통해 디스커버리 패딩, 후드티, 주렁주렁 입장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라크몽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 오고 있으시다” 며”조만간 화성시와 약정식 등이 예정돼 있는 만큼 지역 사회에 기여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23일과 24일 행사는 동탄 라크몽 모델하우스(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182)에서 열린다.

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의 컨셉은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이다. 아이를 포함해 전 연령대가 와서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 및 문화체험시설로 설계된 것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이 일산, 하남, 경주, 서울 영등포에 이어 5번째 지점으로 들어올 예정이다. 그동안 기대를 모았던 초대형 패밀리 테넌트 존은 디스커버리 인 도어파크 유치 MOU를 체결했다.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이 동탄신도시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 몰로 태어나는 계기를 만들었다. 여기에 경기도 화성시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공방 및 문화센터와 148석 규모의 공연장 등이 계획돼 있다.

동탄 라크몽은 설계에서도 특별함을 추구했다. 상업시설과 동탄호수공원 산책로 사이에 왕래가 가능하도록 워킹 엔터런스를 지하 1층에 만들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복합몰도 예정하고 있어 준공 시부터 상가 활성화도 타 상업시설보다 빠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지하에 들어서는 선큰 광장 및 지상1층의 중앙광장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뿐만 아니라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축제 등을 열기 위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 동선 설계 또한 특별하다. 라크몽 특유의 아레나형 몰 설계는 에스컬레이터 및 브릿지와 연계하여 방문자가 라크몽의 전 층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특화되어 있다. 또한 대형테라스를 품은 특화점포 또한 계획되어 있어 호수측의 개방감과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상업시설의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며 연면적은 6만893㎡다. 오는 29일(금)그랜드 오픈을 하고 입점은 2021년 12월 예정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