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차량용 암레스트 공기청정기 지에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차량용 암레스트 공기청정기 지에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이벤트 실시

메트로신문사

에어포인트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브랜드 '지에어'가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2019'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어포인트 측은 "카니발&그랜져 전용 공기청정기를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과 함께 헤파 13등급의 4중 필터 3개를 증정하는 '지에어 세일 페스타 역대급 혜택'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레스트 공기청정기 '지에어'는 브랜드 런칭 1년 만에 15개 모델을 출시하면서 폭넓은 제품군을 토대로 누적판매대수 2만대를 기록하였다. 더불어 최근 현대차에서 출시한 더 뉴 그랜져 모델에 탑재된 미세먼지센서 그리고 셀토스 인도 현지생산 모델에 적용된 암레스트 공기청정기까지 매립형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에어 암레스트 공기청정기는 국가공인 인증기관에서 KC인증, 공기정화능력 및 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능에서도 H13 등급의 4중 헤파필터로 PM2.5 초미세먼지를 99.85% 이상 제거할 수 있으며, CADR(공기정화율)은 45㎥/h의 높은 성능을 갖추고 있다.

에어포인트 김경기 기술영업 본부장은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에어 전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며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과 품질을 통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가겠다"고 전했다.

최규춘 기자 ch9720@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