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이수화학, 안전관리 기업체 선정… 울산시장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19일 울산시 동천컨벤션에서 개최된 '산업단지 기업체 CEO 안전간담회'에서 울산시장상을 수상한 이수화학. 시상자 김석진 행정부시장(왼쪽 세번째), 수상자 최수헌 이수화학 상무(왼쪽 첫번째). (사진=이수화학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지은 기자 = 이수화학은 19일 울산시 동천컨벤션에서 열린 '산업단지 기업체 CEO 안전간담회'에서 자체소방대가 울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온산공장에서 운영 중인 자체소방대의 재난 예방 활동을 높이 평가받았다. 2000년부터 시작한 이수화학의 자체소방대는 활동의 범위가 넓고 체계적이라는 진단이다. 연간 10회 이상의 전 공장 소방훈련 및 소방서와의 연간 합동훈련뿐 아니라, 협력업체에 대한 안전 교육 시행으로 소방대 활동의 기본인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도 현장을 전담하는 안전지도사 지정, 행동 개선 프로그램인 BBS(Behaviour-Based Safety) 활동 등을 통해 전 임직원의 안전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류승호 대표이사는 "높은 안전환경관리수준의 유지를 통한 지속가능경영목표 달성 요구는 전세계적인 흐름이며, 한국도 예외가 아니"라며 "이수화학은 전 임직원이 절차 준수, 정보 공유, 소통 확대라는 세 가지 원칙을 중점 삼아 '안전이 제일'이라는 인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