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원기 회복에 좋은 녹용, 발효시켜 영양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 톡톡 초이스

날씨가 추워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로가 쌓이기 쉽다. 몸이 추운 날씨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중앙일보

진녹경




광동제약의 ‘광동진녹경’(사진)은 녹용을 주원료로 활력 개선, 원기 회복,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특허받은 발효 공법으로 녹용의 영양을 극대화했다. 녹용은 예로부터 심신의 활력을 돋우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활용됐다. 전통 한의서인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녹용의 활용 가치가 구체적으로 기록돼 있다. 최근엔 녹용 영양소를 배가한 발효 녹용에 주목한다. 같은 식품이라도 발효·숙성 과정을 거치면 영양소의 추출률과 체내 흡수력이 높아진다.

‘광동진녹경’에 포함된 발효 녹용은 약용 버섯인 동충하초에서 분리한 균주에 녹용을 72시간 동안 발효시켜 만든다.

특히 발효 과정에서 본래 녹용이 지니고 있던 유효 성분의 활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영양 증진 등 새로운 효능을 더했다. 여기에 특화된 공법으로 만든 홍삼과 산삼 배양근을 추가했다.

광동제약은 ‘광동진녹경’ 2박스(60일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박스를 더 증정하는 ‘2+2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광동제약 콜센터(1833-2625)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