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미담이엔티, ‘매직마이크로’와 업무협약…베트남 부동산 등 전방위적 사업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남하림 미담이엔티 회장


베트남 ‘YOUR TV’와 MOU 체결하고 베트남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식회사 미담이엔티(대표 남하림)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미담이엔티는 지난 15일 ‘베트남 관련 사업’ 및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해 주식회사 매직마이크로(대표 최재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매직마이크로는 최근 건설, 에너지, 교통 인프라 업체 Raffles Infrastructure Holdings Ltd.(싱가포르) 지분 1380만 주를 60억 원에 취득해 지분 20.31%를 확보한 코스닥 상장업체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미담이엔티는 앞으로 매직마이크로와 함께 손잡고 베트남 관련 사업 및 부동산 개발사업 활성화를 위해 공동 협력하고, 베트남 관련 사업에 적극적 투자 유치 및 신규사업을 공동으로 펼치게 된다.

앞서 체결된 미담이엔티와 ‘Your TV’는 아티스트 양성 및 발굴 사업, 음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및 협동 사업, 아티스트 섭외 음악 페스티벌 및 콘서트 행사 공동 사업 등의 문화 활동 협력이 주류였다. 이번에 매직마이크로와 부동산 개발사업 등에 관해 협력함으로써 이담이엔티는 베트남에 전방위적인 사업을 펼치게 되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