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집닥, 친환경 인테리어 브랜드 저메이드 공식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순수 천연 소재 마감재 최대 40% 할인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집닥이 친환경 인테리어 브랜드 저메이드에 공식 입점했다.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친환경 인테리어 마감재 전문기업 ‘저메이드(GERMADE)’를 공식 입점시키고 부분시공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 제휴로 집닥은 천연 목화솜 실내 마감재를 비롯해 친환경 소재의 고급 인테리어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가 제안하는 프로모션 특가 혜택은 집닥을 통해 무료 견적신청을 하고 실측과 계약까지 진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60가지 색상의 친환경 마감재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저메이드 자체 시공팀이 현장에 방문해 직접 시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저메이드 입점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시공 혜택을 제공하고자 건자재 기업을 포함한 연관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있다.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주방 시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로얄앤컴퍼니와 올나노 등의 기업과 제휴를 선보여왔다. KEB하나은행과 현대캐피탈 등 금융권과 특별 대출 서비스,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구축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기획, 운영한 바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