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홈스페이스, 론칭 1주년 기념 인테리어 비용 지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홈스페이스 1주년 감사 이벤트 [사진= 홈스페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스페이스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인테리어 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사날짜와 관계 없이 기간 내 홈스페이스를 통해 인테리어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각각 1000만원의 인테리어 지원금을 제공한다. 5명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보관이사 실비를, 계약고객 전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아울러 '확인전문가'와 현장 상담만 진행해도 스타벅스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소문내기 응모시 피자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작년 10월 시작된 인테리어 매칭 서비스 홈스페이스는 그동안 꼼꼼한 검증을 통해 엄선한 '확인전문가'만을 연결하는 등 기존 인테리어 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특히 3자계약, 2000만원 시공 책임보상제, 인테리어 AS 이슈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3·6·9개월마다 해피콜을 하는 3/6/9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제도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준호 홈스페이스 팀장은 "지난 1년간 당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과 인테리어 전문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고객과 전문가가 모두 만족하는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1주년 기념 이벤트는 홈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