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에딩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 공식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가 24~27일 LPGA인터내셔널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 미국 여자프로 골프대회(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9'를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BMW 그룹이 아시아에서 처음 여는 LPGA 정규투어로 고진영, 이정은, 브룩 헨더슨, 넬리 코다 등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한다.

대회 기간 에딩거는 공식 맥주로 갤러리와 선수들을 만날 계획이다.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이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에딩거와 함께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에딩거 바이스비어를 선보인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에서 운영되는 '에딩거 브랜드 부스'와 골프장 내 주요 VIP 공간에서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에딩거 생맥주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주요 행사에서 에딩거 바이스비어와 둔켈이 공식 만찬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에딩거는 가을 날 넓게 트인 필드에서 갤러리와 선수들에게 '맥주와 함께 즐기는 갤러리 문화'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청명한 가을날 시원하게 트인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국내 유일의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와 주요 공간 곳곳에서 에딩거를 만나보시기를 바란다”라며 “생산 후 병입 2차 발효로 살아있는 맥주의 신선함과 천연 탄산을 고스란히 담은 130여년 역사의 '에딩거'와 함께라면 골프의 매력을 보다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