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Visa, '연말여행' 호텔 멤버십 업그레이드 및 항공 할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혜리 기자] 비자(Visa)는 올해 말까지 호텔 멤버십 업그레이드와 국제선 항공료 할인 등 해외 여행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Visa는 이날부터 신한카드와 Visa 시그니처·인피니트 카드 소지자들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멤버십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리어트 계열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1박을 결제한 고객은 바로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으로 승급된다.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 멤버들에게는 투숙 당 10%의 보너스 포인트 적립,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Visa 인피니트 카드 고객은 올해 말까지 비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카드 정보를 등록하고 힐튼 호텔에서 2회 이상 숙박하거나 4박 이상 지낼 경우 골드 티어 회원이 될 수 있다. 힐튼 아너스 골드 엘리트 멤버십 고객은 아너스 포인트로 5박 이상 예약 시, 5박당 1박을 무료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Visa 시그니처·인피니트 카드 소지자들은 아메리칸 항공의 비즈니스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예약 시 20% 할인율을 제공받는다. 할인이 적용된 최종가 확인 및 예약은 비자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연말 여행을 준비하는 시기에 맞춰 해외여행을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Visa가 제공하는 혜택과 특권을 꼭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ooill9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