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애드 아스트라'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흥행 청신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영화 ‘애드 아스트라’(제임스 그레이)가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및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애드 아스트라’는 지난 19일 4만 7210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4만 9712명을 기록, 동시기 개봉작 및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예스터데이’, ‘타짜: 원 아이드 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쟁쟁한 경쟁작 사이에서 거둔 성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드 아스트라’는 개봉 전 9월 셋째주 개봉작 예매율 1위 및 외화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올 가을 극장가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CGV 예매율 1위를 비롯해 메가박스, 맥스무비, 예스24 등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밝게 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 분)에 대한 이야기로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이자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애드 아스트라’는 지난 11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