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타짜: 원 아이드 잭' 이광수♥임지연, 커플 스틸 공개 '환상의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권오광 감독) 이광수와 임지연의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타짜: 원 아이드 잭’이 영화의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이광수와 임지연 커플의 깨소금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의 찰떡 호흡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이광수는 손기술이 빠른 사랑꾼 까치 역을, 임지연은 탁월한 연기력으로 사람을 홀리는 멀티플레이어 영미 역을 맡아 예상을 뛰어넘는 호흡을 자랑했다.

이광수와 임지연은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귀여운 로맨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웃음을 쥐락펴락했다. 특히 영미에게 푹 빠진 까치는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서도 색다른 재미를 자아내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광수 배우와 연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 커플처럼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을 재밌고 편안하게 잘 마쳤다”는 임지연의 말처럼 두 배우는 첫 만남이 무색할 정도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또한 함께 작업한 작품은 이미 개봉했지만 이광수가 임지연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직접 커피차를 보내는 등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지난 11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