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농협, 귀성길!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 홍보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귀성객 대상 방역 및 국내산 축산물 소비 홍보

세계일보

농협 축산경제는 11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전파 위험이 높은 추석명절을 맞아 범 농협 차원의 선제적 방역활동의 일환으로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전사적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5번째) 김연화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장(사진왼쪽에서 4번째) 김형신 농협 서울지역본부장(사진 왼쪽에서 3번째). 농협 제공


농협(회장 김병원) 축산경제는 11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전파 위험이 높은 추석명절을 맞아 범 농협 차원의 선제적 방역활동의 일환으로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전사적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또한, 최근 국내산 축산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농가를 돕고자 귀성객을 대상으로 국내산 축산물 소비 홍보 행사도 진행하였다.

세계일보

농협 축산경제는 11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전파 위험이 높은 추석명절을 맞아 범 농협 차원의 선제적 방역활동의 일환으로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전사적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오른쪽부터)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 김연화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회장


이날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고향 방문시 축산농가 및 가축시장 방문을 자제”하고,“양돈농가는 축사 내외 소독, 농장 출입에 대한 통제 등 차단방역을 철저히 하고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축 발견시 방역기관에 즉시 신고”를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추석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과 함께 우리 축산물로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