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힘을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 알고보니 위장근무? 숨겨진 과거 궁금증↑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메인 예고편 공개 후 반전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철수 캐릭터의 미스터리한 정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올 추석,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의 본업 복귀작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메인 예고편 공개 후 배우 차승원이 맡은 철수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연일 높아지고 있다. 정체를 파악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철수에 대한 호기심을 높이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오랜만에 주전공 코미디로 복귀한 배우 차승원이 선보일 철수 캐릭터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동네 제일가는 맛집 대복 칼국수 수타 달인으로 활약 중인 그의 숨겨진 과거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특히, 영화 제목의 ‘미스터 리’는 극 중 칼국수 맛집 수타 달인, Mr. Lee ‘철수’를 뜻함과 동시에 미스터리한(Mystery) 인물이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OSEN

OSEN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철수는 각 잡힌 수트와 단정한 헤어로 멋진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습과 터질듯한 이두박근으로 면발을 뽑아내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오가며 미스터리한 그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비밀스러운 계획을 실행하는 듯한 모습은 앞선 스틸들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웃음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예측 불가한 그의 모습에 예비 관객들은 칼국수 맛집에서 위장 근무를 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까지 보내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차승원은 반전 매력을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로 완벽 소화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로 올 추석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전 과거를 지닌 미스터리한 철수 캐릭터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관객들을 찾아온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