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퍼즐앤드래곤',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 몬스터들 기간 한정으로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퍼드 아일랜드의 특별한 몬스터들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8월 25일(일) 24시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퍼드 아일랜드 에그'에서는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등 시원한 여름 의상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하고, 새롭게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와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가 추가된다. 또한 '여름 하늘의 쌍둥이별 신 이든&이두나'를 첫 획득하면 '북유럽신 드롭'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 이와 함께 '여름 방학의 약속 바바라&쥬리'의 궁극진화와 새롭게 등장하는 '해변가의 대마녀 벨로아'의 어시스트 진화가 추가되고 일부 몬스터의 능력이 조정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퍼드 아일랜드'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동)',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은)',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금)' 등을 교환하여 획득한 '퍼드 아일랜드 소라 껍질(무지개)'을 일정 수 모으면 몬스터 교환소 한정 '타마도라 수영 튜브'로 교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