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블소 레볼루션-KOF올스타’,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2종이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한콘진)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했다.

9일 넷마블은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올스타)’가 2019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콘진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사업으로, 기획/개발/운영 및 콘텐츠 경쟁력, 사업수행역량 등이 우수한 게임을 발굴해 상하반기 두번에 걸쳐 시상한다.

올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블소 레볼루션’은 풀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원작 특유의 그래픽 감성을 살리면서 PC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와 세계관을 구현해 몰입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블소 레볼루션’은 지난 2018년 12월 출시 후 8월까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의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은 물론 신규 스토리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등으로 이용자의 기대감도 높다.

OSEN

넷마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19년 5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KOF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린 그래픽과 탁월한 조작감으로 무장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KOF올스타’는 원작 IP(지식재산권)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시리즈’의 모든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