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쥬씨, 2019 여름 한정 '복숭아주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쥬씨가 복숭아주스 2종을 출시한다./쥬씨


쥬씨, 2019 여름 한정 '복숭아주스' 출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복숭아주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쥬씨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복숭아주스는 복숭아 과일의 씨앗을 제거하고 통째로 갈아 만들어 과일 퓌레를 첨가하지 않은 생과일주스며, 메뉴는 향긋하고 달콤한 백도 복숭아를 통째로 갈아 만든 '복숭아주스'와 새콤달콤한 천도복숭아를 갈아 만든 '천도복숭아주스' 2종으로 구성됐다.

대표적 여름 과일인 복숭아는 새콤달콤한 맛을 가진 따뜻한 과일로 분류된다. 과육은 수분과 당분이 주성분으로 유기산과 비타민A, 에스터, 펙틴 등 다양한 영양소가 많이 함유돼 있다. 건강과 관련된 측면으로 보면 복숭아의 폴리페놀 성분이 발암물질인 니트로소아민의 생성을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으며, 피부에 좋은 비타민C의 함량이 높고 타닌(tannin)과 마그네슘 성분이 있어 모공수축과 피부 탄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복숭아는 당도가 높은 대신 100g당 34㎉로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아 섭취 시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와 무기 영양소, 펙틴,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장을 부드럽게 해줘 변비 예방에도 좋다. 한편 복숭아에 함유된 구연산, 주석산 등의 유기산 성분은 체내의 니코틴과 니코틴 대사물질인 코티닌을 해독해 주고 배출해 주는 효능도 있다고 알려져 있다.

임진호 쥬씨 마케팅부 과장은 "올여름, 가격도 맛도 좋은 쥬씨의 복숭아 주스를 즐기시고 맛과 건강을 꼭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