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메트로 트래블] 참좋은여행사, '핑크라군'로맨틱 칸쿤 허니문 팩 전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허니문 열망지 '칸쿤' 무제한식사, 음료, 다양 액티비 체험가능

메트로신문사

참좋은여행은 칸쿤 허니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참좋은여행.


'핑크라군'을 보았니?

'핑크라군'은 특별한 미네랄 성분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불지 않는 날, 핑크색으로 빛나는 호수가 있는 멕시코 칸쿤 소재 라스 콜로라다스(Las Coloradas)해안을 일컫는 것으로, 최근 커플 여행객 및 허니무너들이 로맨틱한 사진을 남기기 위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은 로맨틱한 칸쿤 허니문 패키지 상품 '핑크라군'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참좋은여행의 칸쿤 허니문 패키지는 하얏트 지라라, 그랜드 피에스타, 파라디 수스 칸쿤, 스크릿 더 바인, 하드락 칸쿤 등 칸쿤의 인기 있는 호텔 및 리조트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달 7월부터 9월까지 해당 상품 예약 시 '핑크라군 투어'부터 '치첸이트사 투어'(1인 14만원 상당)를 포함한 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참좋은여행사 관계자는 "카리브해에 위치한 칸쿤은 멕시코뿐 아니라 미국과도 근접한 위치로, 다양하고 풍성하게 상품을 구성할 수 있어 허니무너들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칸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 문의도 가능하다.

이민희 기자 lmh@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