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마리오아울렛, 2019 어린이 워터파크 개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예슬 기자 =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9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고 16일 밝혔다.야외 수영장은 8월18일까지 한 달간 마리오아울렛 1관 마리오광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에는 대형 키즈풀과 베이비풀 외에도 ‘스릴만점 슬라이딩존’부터 어린 아이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페달보트’까지 다양한 부대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용 대상은 3세부터 13세까지 방문 고객이다. 평일은 낮 12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회차별 50분씩 운영한다. 시설 관리비는 1인 기준 회차당 3000원이다. 1관 1층 또는 2관 1층 계산대에서 결제 가능하다.

부대 시설 중 페달보트의 경우 당일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또 운영 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수영장 티켓’ 또는 ‘당일 수영장 티켓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1회차 무료 이용 교환권 1매(1인 1회)’도 1관 8층 고객센터에서 제공한다.

‘먹거리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마리오아울렛 식음료 매장에서는 ‘수영장 오픈 기념 F&B 프로모션’을 전개해 14개 매장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영장 입장권을 제시하면 매장별로 5~10% 메뉴 할인 또는 추가 메뉴 증정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shley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