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1 (화)

NH농협은행, 도깨비트래블과 ‘베트남 QR결제’ 확대 업무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농협은행이 ‘베트남 QR결제’ 가맹점을 확대하고 여행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도깨비트래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도깨비트래블’은 네이버카페 여행분야 랭킹 1위인 다낭도깨비(회원수 67만명)와 나트랑도깨비(회원수 31만명) 등을 운영하는 베트남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다. 카페 회원끼리 자유롭게 여행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현지 파트너와도 제휴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협약에 따라 올원뱅크 이용자는 ‘도깨비트래블’이 제휴한 베트남 숙소와 맛집, 투어, 마사지샵 등의 할인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 혜택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농협은행은 베트남 현지 식당, 카페, 마트 등 3000여곳에서 환전 없이도 결제할 수 있는 계좌기반 직불결제서비스 ‘베트남 QR결제’를 ‘올원뱅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도깨비트래블’의 제휴업체도 결제대상으로 확대하며 8월 중엔 ‘베트남 QR결제’ 이용 시 캐시백 프로모션도 실시키로 했다.

김남열 디지털채널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베트남을 여행하는 농협은행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해외QR코드 결제·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