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갤럭시폴드 5G 모델 254만원대?...챗봇 등장했다가 삭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접었다 펼 수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 가격이 254만원대로 형성될 전망이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홈페이지 챗봇 서비스에 갤럭시 폴드 5G 골드 힌지 모델의 가격이 252만8900원으로 게재됐다 삭제됐다.

현재 삼성전자 챗봇에서 갤럭시 폴드를 검색해도 가격·모델 등 구체적인 정보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

챗봇을 통한 갤럭시 폴드의 가격 유출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5월 갤럭시 폴드의 국내 가격을 245만원으로 표시했다. 두달 여 사이 약 8만원이 높아졌다.

아직 갤럭시 폴드의 출시일과 가격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23일 리뷰용 제품에서 디스플레이 결함과 힌지 부분의 이물질 끼임 등의 현상으로 갤럭시 폴드 출시를 연기했다.

노태문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개발실장(사장)은 지난달 19일 '제1차 5G 이동통신 플러스 전략위원회'에서 "갤럭시폴드 출시와 관련해 수주 내에 출시일을 공지하겠다는 입장에 변함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김성철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중소형사업부장)도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 20주년 기념 특별포럼'에서 "갤럭시폴드의 디스플레이 보완을 끝내고 양산 대기 중"이라고 전했다.

​업계에서는 갤럭시 폴드가 다음달 7일 공개되는 하반기 주력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보다 일찍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아주경제

갤럭시 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애신 기자 seodw@ajunews.com

임애신 seodw@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