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LGU+, 방탄소년단 팬미팅장에 'U+5G 체험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지수 기자] [15~16일 부산, 22~23일 서울…U+5G 체험존 방문 팬들에게 방탄소년단 단체 포토카드 등 증정]

LG유플러스는 방탄소년단 팬미팅장에서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글로벌 팬미팅 ‘BTS 5TH 머스터 매직샵’을 개최한다. LG유플러스는 ‘매직샵’ 행사장 근처에 설치되는 ‘플레이존’에 U+5G 팝업 체험존을 만들 예정이다.

U+5G 팝업체험존은 ‘바(Bar)’ 형식으로 꾸며져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듯 5G 서비스를 골라 체험할 수 있다. 부산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5G 서비스 체험시 방탄소년단 단체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U+아이돌라이브(Live) 참여시 방탄소년단 7명의 개인 포토카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개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수 기자 lj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