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엔씨소프트 ‘블소 토너먼트 2019 코리아’ 참가신청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의 참가신청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는 이용자간 대전(PvP)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3인 1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팀은 상금 3000만원을 받는다. 이번 대회 총 상금 규모는 약 1억원이다.

블소 전투와 생존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본선 진출 팀도 확대되어 총 30개 팀에게 본선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1, 2위팀은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진출 티켓을 획득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내달 26일까지다.

엔씨는 내달 5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시작한다. 게임 내 사슬군도 단체전에서 팀원 3명의 누적 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오프라인 본선 진출 팀을 가리는 방식이다. 상위 랭킹 30개 팀이 오프라인 본선 진출과 더불어 상금 획득 기회를 얻는다. 팀 랭킹은 6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를 기준으로 측정한다.

이후 오프라인 본선은 총 4회에 걸쳐 7~8월 중 진행한다. 본선 1회마다 4번의 사슬군도 단체전 라운드로 진행한다. 매 라운드의 생존과 처치 현황에 따라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팀 순위를 결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