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방학 '신화하니엘시티'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복층형 오피스텔 방학 신화하니엘시티가 분양 중이다.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들어설 예정인 방학 신화하니엘 시티(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711-1번지)는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의 사계절을 고즈넉이 조망할 수 있다.

오피스텔 내부에서 보는 전망과 함께 또 하나 누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앞 공원과 산책로다. 단지 바로 앞 방학사계공원은 마치 오피스텔과 하나의 단지처럼 이용하기 편리해 힐링이 필요하거나 휴식할 때 더없이 좋다. 아울러 방학천 산책로는 답답한 오피스텔을 벗어나 잠깐의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 오피스텔에서 보기 드문 특급 조망권과 함께 방학신화하니엘시티는 전타입, 전실(총 315실) 복층형 트윈타워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지하1층, 지상17층 2개동 규모로 공급될 방학 신화하니엘시티는 희소성 있는 복층형 구조로 공간의 효율성과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 시스템, 풀퍼니쉬드와 특별한 마감재 등을 채택했다.

무엇보다 방학 신화하니엘시티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중심생활 프리미엄과 개발호재 프리미엄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의 가치인 생활프리미엄으로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하나로마트, 도봉구청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도보거리의 방학역과 창동역, 동부간선도를 통해 도심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 방학사계공원과 방학천 문화예술거리 및 플랫폼61 등 다양한 문화·체육시설이 인접해있다.

한편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방학신화하니엘 시티 홍보관을 방문해 상담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