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김지완 BNK금융 회장, 싱가포르·홍콩서 해외 IR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BNK금융그룹이 오는 5월 2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포르 및 홍콩에서 해외 기업설명회(IR)를 실시한다/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이 오는 5월 2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싱가포르 및 홍콩에서 해외 기업설명회(IR)를 실시한다.

BNK금융은 22일 김지완 회장이 이번 해외 기업설명회 일정동안 싱가포르 국부펀드인 싱가포르투자청(GIC)과 피델리티 자산운용 등 글로벌 투자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또 기업설명회에 참석해 지난해 그룹 사상 최대실적 달성과 지난 1분기 시장 컨센서스를 초과하는 호실적을 설명하고, 비은행 부문 강화 등 경영성과와 중장기 비전에 대해 글로벌 투자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BNK금융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기존 투자자와의 우호적 관계유지 및 신규 투자자 확보를 통해 적극적인 주가관리를 해 나갈 방침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등 북미지역 기관투자자 대상 기업설명회를 계획하고 있다.

명형국 그룹전략재무부문장은 "그동안 지역경기의 부진으로 타 지주사 대비 부진했던 자산건전성에 대한 우려가 점진적으로 해소되고 있다"며 "이번 해외 사업설명회가 기존 해외 투자자들에 대한 신뢰를 공고히 하고 신규 투자자를 늘리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나유리 기자 yul115@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