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브릭씨 운영사 ‘애드히어로’, 5억원 추가 투자 유치…신규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플랫폼 브릭씨를 운영중인 애드히어로가 기관과 엔젤투자자로부터 5억원 규모의 추가투자를 유치했다고 17일 밝혔다.

애드히어로의 브릭씨는 출시 1년 만에 인플루언서 가입자 1.2만명, 총 팔로워 수 1억명을 돌파했으며, 1,000개의 광고사 회원을 확보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릭씨는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여, 인플루언서에게는 더욱 많은 캠페인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는 목적에 맞는 캠페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릭씨에 따르면 광고주 재 이용률 71.9%, 광고주 만족도 4.7점 (5점 만점)에 달한다.

투자유치 발표와 함께 애드히어로는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베타 서비스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문 마케터가 엄선한 인플루언서를 브랜드 엠버서더, 모델, 영상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따라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도화된 브릭미터를 적용하여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분석, 포스팅 성향, 허수 지수 등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브릭씨를 이용하는 광고주는 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손쉽게 섭외할 수 있게 되었다.

최건희 대표는 “브릭씨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서비스는 더 고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진화된 인플루언서 플랫폼의 표준을 제시하는 서비스”라고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였으며, “앞으로 브릭씨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상생하는 건강한 시장 구조를 만들기 위해 인플루언서 교육프로그램, 광고주를 위한 마케팅 컨퍼런스 등을 진행하고자 하며,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통해 더욱 빠르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글: 최홍매(hong2mei2@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