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5월 '가정의 달' 선물 걱정 말고 롯데로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롯데백화점·롯데마트,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관련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롯데쇼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 날(5월 5일), 어버이 날(5월 8일), 스승의 날(5월 15일) 등 기념일 몰려있는 가족의 달 5월을 앞두고 백화점과 마트 등 유통업계가 관련 행사로 풍성하다.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전 점에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하려는 고객 위해 'Love & Thanks Festical'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로 지출이 늘어나는 달이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안마의자를 최대 30%, 리클라이너, 암체어 등의 기능성 가구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백화점 23개 점포에서 유명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 프렌드의 특별 기획 상품 2종을 준비했다. 750만원에 판매되는 "파라오S 2'구매 고객에게 120만원 상당의 '로데'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어린이날을 위해 다양한 장난감과 아동 의류 및 잡화도 판매한다. 국내 완구 업체 '영실업'과 함께 남아 장난감 '베이 블레이드', 여아 장난감 'LOL’, 애니메이션 완구 '트레져박스' 등의 상품이 담긴 럭키 박스를 점 별 50~100개 한정으로 2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토이저러스 전 매장에서 '어린이 날 완구대잔치'를 진행한다. '헬로카봇 K캅스'를 7만1400원에, '빠샤메카드 에반&코르피오 프로테이머 배틀세트'를 6만4000원에, 미미스타일 '헤어컬러 잇백토탈 코디'를 3만98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5월 5일 어린이 날 자녀를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20개 이상의 다양한 완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휴 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에 완구 전 품목을 1만원 즉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로봇, 인형 등의 기존 인기 상품 외에도 푸쉬카, 닌텐도 스위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